에즈라 밀러

에즈라 밀러(Ezra Miller)는 1992년 9월 30일, 미국 뉴저지주에서 태어난 배우, 음악가 및 프로듀서이다. 2008년 영화 'Afterschool'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2010년 영화 'We Need to Talk About Kevin'에서의 연기로 주목을 받았다. 이 영화에서 밀러는 주인공의 아들 역할을 맡아 섬뜩한 연기를 보여주었다.

밀러는 또한 DC Extended Universe에서 플래시(Flash) 역할을 맡아 알려졌다. 2016년 '수어사이드 스쿼드(Suicide Squad)'와 2017년 '저스티스 리그(Justice League)'에서 이 캐릭터를 연기했으며, 플래시 단독 영화인 'The Flash'에서도 주연을 맡았다.

그의 연기 외에도, 밀러는 음악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으며, 밴드 'Sonny & the Sunsets'의 일원으로 활동하였다. 성 정체성LGBTQ+에 대한 문제에도 개방적이며, 이러한 주제에 대한 작품이나 인터뷰에서도 자신의 의견을 표현해왔다.

그러나 에즈라 밀러는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논란에 연루되기도 했으며, 이는 그의 경력에 영향을 미쳤다. 이러한 사건들은 법적 문제와 관련이 있으며, 대중과 미디어의 주목을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밀러는 재능 있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