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 맥샐리(Martha McSally, 1966년 3월 22일 ~ )는 미국의 정치인, 군인, 그리고 공화당 소속으로 활동하는 의원이다. 아리조나주 출신으로,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아리조나 2지구 연방 하원 의원을 지냈으며, 이후 2019년부터 2021년까지 아리조나주 연방 상원 의원으로 임 served.
맥샐리는 미국 공군에서 비행사로 복무한 경력이 있으며, 그녀는 전투기 조종사로서 졸업 후 22년간 군 복무를 했다. 그녀는 여성으로는 처음으로 공군 내 전투 비행 조종사로 배치된 인물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다. 군 복무 중, 그녀는 2005년에 이라크 전쟁에 참여하며 여러 차례의 공로로 훈장을 수여받았다.
정계에 입문한 이후, 맥샐리는 아리조나주에서의 보수주의적 정책을 지지하며, 세금 감면, 군사력 증강, 그리고 이민 정책 등을 포함한 여러 가지 의제에 대해 활발히 활동하였다. 그녀는 여성의 군 복무 권리, 특히 여성 전사들의 공헌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노력에도 힘을 쏟았다.
2020년 미국 상원 선거에서 그녀는 재선에 도전했으나 민주당의 마크 켈리 후보에게 패배했다. 정치적 경력 외에도 맥샐리는 작가로도 활동하며, 자신의 군 복무 경험과 정치적 견해를 바탕으로 여러 저서를 집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