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셸 맥쿨(Michelle McCool, 1980년 1월 25일 ~ )은 미국의 프로 레슬러이자 모델로, WWE(월드 레슬링 엔터테인먼트)에서 활발히 활동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본명은 미셸 엘리자베스 맥쿨(Michelle Elizabeth McCool)이며, 텍사스 주 레바논(Levant, Texas)에서 태어났다.
미셸은 2004년 WWE의 개발 브랜드인 Ohio Valley Wrestling(OVW)에서 레슬러로 데뷔하였으며, 그 후 2006년 SmackDown에 진출하여 프로 레슬링 팬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된다. 그녀는 '디바'라는 타이틀로 다양한 매치에 출전했으며, 독특한 캐릭터와 탁월한 링 기술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그녀는 두 번의 WWE 디바스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하였으며, '프린세스 디바'라는 별명으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2008년에는 WWE에서 가장 중요한 여성 경기인 '디바스 베틀 로얄'에서 승리하여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미셸 맥쿨은 경기를 통해 강한 여성 캐릭터 이미지를 구축하며, WWE의 여성 레슬링 발전에 기여하였다. 그녀는 2011년 공식 은퇴를 선언하였고, 그 이후에도 WWE Hall of Fame에 헌액되는 등의 업적을 이룩하였다. 올해 2023년 기준으로 그녀는 레슬링계에서 여전히 영향력 있는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