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FC Internazionale Milano)는 이탈리아의 프로축구 클럽으로, 밀라노에 위치하고 있다. 1908년 3월 9일에 설립된 이 클럽은 종종 '인테르'라고 줄여서 불린다. 인테르는 이탈리아 세리에 A에서 활약하며, 국내 및 국제 대회에서 많은 성공을 거둔 팀이다.
인테르는 3대륙의 우승컵인 트레블을 달성한 최초의 이탈리아 구단으로, 2009-2010 시즌에 세리에 A, 코파 이탈리아,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동시에 우승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클럽의 색상은 남색과 검정색이며, 홈 경기는 산 시로(Stadio San Siro)에서 치르는데, 이 경기장은 AC 밀란과 공유하고 있다.
그동안 인테르는 유럽 대항전에서 3회의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1963-64, 1964-65, 2009-10)을 포함하여 여러 차례의 국제 대회 우승도 경험했다. 국내 리그에서도 상위권 팀으로 자리매김하며 수많은 세리에 A 우승(최다 기준에서 나폴리, 토리노와 함께 공동 3위)에 기여해 왔다.
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는 자국 내외에서 명성 높은 선수들을 배출하며, 장애물 없이 계속해서 유럽 축구의 최정상 자리를 목표로 하는 팀이다. 클럽의 로고에는 지구를 상징하는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세계의 여러 나라에서 선수들이 합류할 수 있는 국제적인 클럽임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