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nima

'Exanima'는 독립 개발자인 'Swen Vincke'가 이끄는 개발 팀인 'Skeleton Crew Studio'에 의해 제작된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이 게임은 초기 액세스 단계에서 2015년부터 제공되기 시작했으며, 유저들에게 독특한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게임의 배경은 중세와 판타지가 혼합된 어두운 세계로 설정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주로 1인칭 시점에서 캐릭터를 조종하게 된다. 'Exanima'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물리 기반 전투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적과의 전투에서 물리적 움직임과 무기 사용의 물리학적 원리를 고려해야 하며, 이는 상대적으로 복잡한 조작을 요구한다.

게임 내에서는 다양한 퍼즐과 탐험 요소도 포함되어 있으며, 세계를 탐사하면서 발견하는 아이템과 영혼의 기운 등은 플레이어의 캐릭터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Exanima'의 그래픽 스타일은 3D 환경을 세밀하게 재현하였고, 초자연적 요소와 유니크한 비주얼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게임은 전투와 탐험, 퍼즐 해결의 조화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며, 고유한 스토리라인과 함께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변화하는 전개를 특징으로 한다. 전체적으로 'Exanima'는 전투의 자유도와 물리적 요소가 결합된 독특한 게임플레이를 제공하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자리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