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러 히로(Tyler Hero, 2000년 1월 20일 ~ )는 미국의 프로 농구 선수로, NBA의 마이애미 히트 소속이다. 그는 켄터키 대학교에서 대학 농구를 하다가 2019년 NBA 드래프트에 참가하여 1라운드 13순위로 마이애미 히트에 뽑혔다.
히로는 포지션은 주로 슈팅가드(Shooting Guard)이며, 뛰어난 외곽 슈팅 능력과 드리블 능력을 지니고 있다. 2019-2020 시즌 NBA 오프닝에서 활약하며 팀의 국내와 국제 대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였다. 특히 NBA 파이널 플레이오프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플레이오프 히로(Playoff Hero)'라는 별명을 얻었다.
그의 대학 시절 동안에는 켄터키 대학교 소속으로 뛰면서 평균 14.0점, 4.5 리바운드, 2.5 어시스트의 성적을 기록하였다. NBA에서 히로는 첫 시즌부터 공격적인 플레이스타일로 주목받았고, 여러 차례 중요한 순간에 득점을 기록하여 팀의 승리에 기여하였다.
히로는 기술적인 재능과 더불어 뛰어난 농구 IQ로 알려져 있으며, 그의 경기를 통해 젊은 농구 팬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스타 경기와 다양한 개인 상에도 후보로 언급되며,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기대되는 선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