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머니 인 더 뱅크(2018)

WWE 머니 인 더 뱅크 2018은 2018년 6월 17일, 미국 샌 안토니오의 알모돔에서 개최된 프로레슬링 이벤트이다. 이 이벤트는 WWE의 연례 행사로, 참가자들이 머니 인 더 뱅크 계약서가 담긴 캐시먼트를 획득하기 위해 경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머니 인 더 뱅크 계약서는 최종 승자가 원하는 시점에 WWE 챔피언십에 도전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특별한 계약서이다.

이번 머니 인 더 뱅크 행사에서는 남성 부문과 여성 부문 각각의 머니 인 더 뱅크 사다리 경기에서 총 8명의 레슬러가 출전했다. 남성 부문에서는 드류 맥인타이어, 세스 롤린스, 바비 루드, 녹스, 알레산드로 블레이크, 그리고 더 미즈가 참가했으며, 여성 부문에서는 베일리, 샬럿 플레어, 딘나 푸니, 엘레나, 그리고 린제이 엘스워스를 포함한 레슬러들이 경쟁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먼저 여성 경기에서 베일리가 승리하여 여성 챔피언십 도전에 대한 기회를 얻게 되었다.

WWE 머니 인 더 뱅크 2018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메인 이벤트에서 펼쳐진 WWE 챔피언십 경기였다. 로만 레인즈나카무라 신스케의 경기에서는 극적인 순간들이 연출되었고, 양 선수 모두 치열한 공격과 방어를 펼쳤다. 로만 레인즈는 경기의 승자이며, 그 결과는 그에게 WWE 챔피언십에 대한 기회를 제공했다.

이 외에도 WWE 머니 인 더 뱅크 2018에서는 여타 여러 가지 흥미로운 경기가 진행되었다. 예를 들어, 브레이 와이어트와 맷 하디의 대결, 그리고 딘 앰브로즈와 세스 롤린스 간의 감정적인 요소가 가미된 경기 등이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벤트는 각종 다양한 시나리오와 극적인 순간들을 통해 팬들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