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nger(취미)

'Stranger(취미)'는 대중문화서브컬처에서 널리 인식되는 작품이나 개념으로, '낯선 사람'이라는 뜻을 가진 영어 단어에서 유래되었다. 이 개념은 일반적으로 모든 낯선 사람들 혹은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는 과정을 중심으로 다루어진다.

취미로서의 'Stranger'는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으며, 주로 문학, 영화, 음악, 게임 등에서 자주 활용되는 테마다. 많은 작품들이 '낯선 사람과의 만남'을 중심 주제로 삼아 개인의 정체성 탐구, 사회적 관계의 복잡성, 그리고 불확실한 상황에서의 인간 소통의 방식을 탐구한다.

가장 잘 알려진 예시 중 하나는 현대 문학과 영화에서의 'Stranger'를 주제로 한 이야기들이다. 이러한 이야기들은 주로 주인공이 낯선 사람과의 관계에서 내적 갈등을 경험하거나, 새로운 시각을 배워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이를 통해 독자나 관객은 인간 존재의 다층적 특징과 사회적 맥락을 이해하게 된다.

또한, 'Stranger'는 자신의 취미나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통해 사람들 간의 교류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처럼 'Stranger'는 낯선 사람과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경험과 인사이트를 얻는 취미로서의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