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쿠세이츄오코엔구치역(北千住中央公園口駅, Hokusei Chuo Koen Guchi Station)은 일본 도쿄도 아다치구에 위치한 도쿄 급행 전철의 역이다. 이 역은 도쿄 급행 전철의 이케부쿠로선에 속하며, 1984년 5월 24일에 개업하였다. 호쿠세이츄오코엔구치역은 주로 지역 주민들과 인근의 공원으로 가는 승객들에게 이용된다.
역명의 '호쿠세이'는 인근 지역의 이름을 따온 것으로, 일반적으로 북부 지역을 지칭한다. '중앙공원구치'는 이 역이 중앙공원으로 가는 출입구 역할을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중앙공원은 시민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체육시설과 놀이기구를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인기가 많다.
호쿠세이츄오코엔구치역은 상대식 승강장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두 개의 승강장이 있다. 이 역은 비교적 작고 간단한 구조로 되어 있지만, 주변 상업시설과 주택가에 가까워 많은 이용객들이 있다. 역 내에는 자동판매기와 간단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무인 승차권 판매기도 운영되고 있다.
이 역은 인근의 큰 교통 허브인 노이타역과 연결되어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지역 내 주요 도로와도 가까워, 차량 이용시에도 접근성이 좋다. 호쿠세이츄오코엔구치역은 일본의 대중교통 체계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특히 아다치구 내에서의 이동에 있어서 중요한 지점으로 기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