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영어: Son)은 인기 온라인 게임인 워프레임(Warframe)에서 등장하는 인물로, 플레이어와 조우하는 중요한 캐릭터 중 하나다. 아들은 카발리안과 관련된 다양한 스토리라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며, 그에 따라 게임 내에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그의 출현은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퀘스트와 임무를 제공하기도 하며, 이 과정에서 그가 가진 독특한 개성과 배경 이야기가 드러난다.
아들은 기본적으로 철학적이고 난해한 성격을 지닌 인물로, 그의 대사와 행동은 자주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다. 그는 텐노의 존재와 그들의 과거에 대해 의문을 품고 있으며,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질문을 던지기도 한다. 이러한 태도는 아들이 단순한 NPC가 아닌, 스토리의 핵심 요소로 자리잡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다.
게임 내에서 아들은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며, 종종 플레이어에게 도전 과제를 제시하기도 한다. 이러한 도전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기술을 시험하고, 보다 강력한 장비나 자원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들의 임무는 게임의 반복적인 요소에 신선한 변화를 주며, 플레이어가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만든다.
아들에 대한 다양한 이론과 해석도 존재하며, 이는 게임 커뮤니티 내에서 활발한 논의의 주제가 되고 있다. 그의 존재와 행동은 다양한 게임 내 사건과 연결되어 있으며, 그에 대한 해석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의견이 분분하다. 이러한 복잡한 캐릭터는 워프레임의 세계관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고, 플레이어들에게 깊이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